게시글 검색
정수리탈모 상담드립니다.
닥터포헤어 광명철산점 (drforhairgm) 조회수:459 추천수:2 222.108.67.195
2019-08-13 19:33:41
Q. 질문
안녕하세요 20대중반 남성입니다
.제가 항상 정수리에 열이 많은 체질인데 탈모와 연관이 있나요? 주변친구들이 정수리쪽 모발이 얇고 탈모같다고 합니다.ㅠ     
A. 답변

고객님 휴가 일정으로 답변이 늦어진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ㅠ

남성형 탈모증은 유전적 요인의 탈모증과 후천적 요인의 습관성 탈모증으로  나타납니다.

남성 호르몬에 의한 모근의 약화, 피지선의 비대화로 인한 과도한  피지 분비는 두피의 노화 ·지루성 염증이 증상을 더욱 악화시킵니다. 전두부와 두정부에 걸쳐 전체적으로 탈모가 되거나 헤어라인이 점점 후퇴해 가는것이 특징입니다.

정수리 탈모 초기는 두껍고 긴 성장기모가 휴지기모로 변화해 탈모가 됩니다.

탈모가 진행되면서 점점 가늘고 부드러운 모가 되기 때문에 빠지는 모발이 눈에 띄지는 않으며 측두부나 후두부의 모발은  빠지지 않고 남아 있는 것이 보통입니다.

 또한 말씀하신 두피열의 경우는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 뜨리고 피부장벽을 약화해 탈모의 원인으로 작용합니다.

남성형 탈모는 증상의 즉각적인 치료는 어렵지만 예방이나 초중기 단계에서의  지속적인 관리를 통한 증상의 개선은 가능합니다. 검사와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니 방문하시어 정확한 상태를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